새활용 의류전 패션쇼, 에스팀 이스튜디오 루키모델 대거등장!

[이미지 출처=환경부 새활용 패션쇼 영상 캡쳐, 에스팀 이스튜디오]

환경보호를 우선으로 하는 트렌드가 패션 시장에 강타하여 자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패션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 31일 경복궁 경회루를 배경으로 한 ‘새활용 의류전 속 패션쇼 런웨이’에서 에스팀의 ‘신인 모델 양성을 담당하는 이스튜디오’ 출신 루키 모델 17인의 눈부신 활약이 펼쳐졌다.

모델 나윤진은 지난 미스지쇼로 데뷔한 첫발을 내디뎌 쇼를 섭렵하며 신인답지 않은 무서운 저력을 과시했으며, 모델 최은빈, 이예인, 송민주는 매력적인 페이스로 관객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검증된 워킹과 존재감으로 런웨이를 빛냈다.

또한 모델 박연지, 김다솔, 이예은, 박예린은 첫 쇼임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마스크로 시선을 끄며 당당한 워킹과 표정으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모델 손지환, 정태풍은 카리스마를 뽐내 시선을 압도했으며, 모델 이재준, 김태준, 박준, 송한승, 정선문, 이민규, 맹창환은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무대를 완성시켰다.

이번 패션쇼는 세계적으로 위상이 높아진 한국 문화에 미래가치를 담은 ‘새 활용’을 접목한 새 활용 패션쇼를 한국 문화의 상징인 경복궁에서 진행하여 새활용의 가치를 국내외에 알리는 계기로 활용되어 국내 정상급 모델과 한복 명장과 협업을 통해 이루어진 뜻깊은 행사이다.

한편, 환경을 생각하는 새활용 패션쇼에는 에스팀 웍스에서 연출을 진행했으며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톱 모델 송경아 외 안승준, 이지한, 이유진, 선혜영, 정하영, 김지호, 김진곤, 박세원, 윤준협, 이유리, 박준성, 김승혁 등 에스팀 모델 다수가 올라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