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소연 그룹 총괄대표가 이끄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기관 이스튜디오가 3년만에 100%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2023 S/S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모델 지망생들과 현장감 있게 소통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는 에스팀이 총괄 운영사로 참여하며,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홍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홍보 부스에서는 모델 지망생들을 위한 아티스트 발굴 체험프로그램은 물론 #포토캐스팅, #럭키드로우, #이스튜디오상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캐스팅은 이스튜디오 소속 신인모델로 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장 부스에서 사진 촬영 후 해당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간단한 방법을 통해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겠다는 취지가 담겨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당일 부스에서 진행되는 많은 촬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가진 새 얼굴을 찾겠다고 밝혔다.
#럭키드로우 에서는 이스튜디오를 수료한 에스팀 모델 겸 일러스트레이터 김태호(Halfpy)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굿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아카데미 수강 상담도 진행하고 있어 수강을 원하는 누구나 바로 상담이 가능하다.
부스 외에도 ‘에스팀 크루’로 활동중인 모델 이혜린의 서울패션위크 탐방 라이브도 예정되어 있어 더욱 더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스튜디오는 모델 아카데미 뿐만 아니라 연기, 주니어 모델, 시니어 모델까지 다양한 방면의 ‘대중 아티스트 양성’ 아카데미로, 차별화 된 교육내용과 시스템을 통해 엔터테이너로 거듭날 수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 아카데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직접 기획 및 연출하며 수많은 공개오디션을 통해 모델 및 배우계의 원석을 찾아내고 있다.
한편 2023 S/S 서울패션위크는 10월 11일부터 15일까지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이하 DDP) 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패션쇼 및 패션 관련 이벤트들을 진행 예정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