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이스튜디오, 더 현대 CH1985와 어린이날 패션쇼 개최

에스팀이 운영하는 모델 학원(이하 이스튜디오)이 더 현대의 CH1985, 캐리마켓과 함께 어린이날 주니어 패션쇼를 개최한다.

주니어 패션쇼는 어린이날에 맞춰 8세부터 13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더 다양하고 즐거운 꿈을 꿀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가 담겨있다. 행사는 5월 5일 어린이날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6층 CH1985에서 11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된다.

진행되는 체험 클래스는 에스팀 소속 현역 모델에게 배우는 모델 클래스, 스트릿 우먼 파이터 퍼포먼서의 댄스 클래스, 발레와 피트니스의 합작 키즈 피트니스 클래스가 있으며, 각 클래스는 1시간씩 진행된다고 한다. 또 이색 체험 클래스로 패션쇼 백스테이지를 그대로 재현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헤어 메이크업 체험과 에스팀 소속 전문 포토그래퍼의 화보 촬영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당일에는 캐리마켓과 에스팀 주니어 클래스 수강생들이 선보이는 패션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쇼는 13시, 15시, 17시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당일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인원들도 관람이 가능하도록 6층 CH1985 외부에도 런웨이가 있을 예정이다. 이번 패션쇼는 캐리마켓의 2022 S/S 컬렉션으로 진행되며 주니어 클래스에 수강 중인 모델 15인과 더불어 에스팀 소속 최연소 모델인 정우주도 런웨이에 오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클래스별 체험 신청은 4월 20일부터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수강 신청란에서 가능하며, 각각의 클래스는 인원 제한으로 인하여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에스팀 주니어 클래스는 5월 28일 다음 베이직 클래스 개강을 앞두고 현재 수강생 모집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