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이스튜디오 연기 아카데미, 다양한 독립영화 제작으로 신인배우 양성

김소연 그룹 총괄대표가 이끄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기관 이스튜디오가 최근 단편영화, 웹드라마 제작에도 참여하며 신인 배우 발굴에 힘을 보태고 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지난 1월 유명 배우들과 협업하여 독립단편영화 ‘one day’ 제작을 시작으로 상업 장편영화 ‘출국’을 연출한 노규엽 감독과 다양한 작업을 시도하며 신인 배우 발굴 및 양성에 힘쓰고 있다.

매 작품 오디션마다 2,000여명의 배우지망생들이 지원하며 큰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오디션에 합격한 배우들은 작품을 통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감독, 배우들과의 협업을 반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작품에 참여하게 된 배우들 중 다수가 에스팀 연기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실전 촬영으로 실력을 쌓음과 동시에 내부에서 촬영된 작품을 통해 데뷔로 이어지고 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모델, 배우 양성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및 연출하며 모델 및 배우계의 원석을 직접 발굴하고 있다. 특히, 연기 아카데미는 배우들이 함께 모여 ‘칸 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미쟝센영화제’, ‘인디포럼’, ‘전주국제영화제’, ‘대종상영화제’, ‘부천 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받는 작품을 제작하는 프로덕션 베이스 연기학원 7097actors와 ’에스팀‘이 힘을 합쳐 설립됐다. 업력만큼 수많은 배우들을 배출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많은 배우 지망생들에게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많은 가능성을 가진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 지망생들의 데뷔를 위해 트렌디한 교육과 더불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