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이스튜디오,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신인 아티스트 개발 오디션 성황리에 마무리

김소연 그룹 총괄대표가 이끄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기관 이스튜디오가 뉴 미디어 솔루션 컴퍼니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진행한 아티스트 오디션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지난 5일 에스팀의 사옥에서 진행된 ‘아티스트 오디션’은 600여명 이상의 가수, 댄서, 아이돌, 연기자 등의 지망생들이 지원하며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또, 글로벌 오디션으로 진행된 만큼 다양한 국적의 아티스트 지망생들이 오디션에 참여하였다. 실물 오디션에는 서류에서 합격한 107명이 참여하였으며, 각각 지원한 분야로 준비한 특기를 선보이며 오디션은 진행되었다.

오디션에는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의 김영찬 총괄이사와 정은석 본부장, 손세훈 본부장을 더불어 소속 아티스트 이현우가 참석하여 직접 심사하였으며, 이스튜디오의 손범 원장과 김명지 이사도 함께하며 신인 아티스트를 개발하기 위해 함께하였다.

이번 실물 오디션에서 합격한 인원은 15일 간 무상 교육은 물론 에스팀의 스타일 컨설팅을 받게 되며, 최종 오디션 발탁 시 곧바로 데뷔로 이어지게 된다.

한편 이스튜디오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이스튜디오는 앞으로도 다양한 오디션은 물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신인 아티스트 개발에 힘쓰고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