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모델들 활동 영역 확장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오디션 및 브랜드 캠페인 개최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아티스트 양성기관 이스튜디오에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제이미 원더’와 함께 ‘스타일링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감각적인 브랜드와 미래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차세대 주역들의 만남으로 주니어 모델을 꿈꾸는 이스튜디오 수강생 및 수료생들이 제이미 원더의 가방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자리가 됐다. 참가자들은 어느 스타일과도 매치할 수 있는 미니멀리즘이라는 제이미 원더의 브랜드 모토를 기반으로 주니어만의 매력과 개성을 뽐내며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주니어 모델들이 활동할 수 있는 무대를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왔다. 지난해 ‘동행런웨이 오디션’, ‘델레스트 크리에이터 캐스팅’, ‘신저 스타일링 캠페인’, ‘아이스비스킷 엠버서더 오디션’ 등 다양한 주니어 모델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니어 모델들이 끼를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022년에 진행된 ‘신저 스타일링 캠페인’에 이어 2번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 역시 그 노력의 일환으로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2023년에도 오디션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주니어 모델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이 꿈을 이룰 때까지 열심히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팀 주니어 아카데미는 2월 11일 새로운 베이직 클래스 오픈 예정이며, 꿈과 열정 가득한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